Paul's Journal

커피 좋아하시나요?(비아레티 모카포트) 본문

제품사용기

커피 좋아하시나요?(비아레티 모카포트)

Paul.C 2015. 12. 31. 10:1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집에서 손 쉽게 에스프레소 커피를 만들어 마실 수 있는 모카 포트입니다. 요즘 이 포트 덕분에 좋아하는 커피를 마음껏 마실 수 있어서 좋습니다. 커피를 뽑아낸 다음에 뜨거운 물을 섞어서 아메리카노로 마십니다. 


비아레티 모카포트는 너무나 유명하기 때문에 더 이상 설명하는 것이 무의미할 것 같습니다. 아래 그림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라바짜 에스프레소 커피를 샀습니다. 아라비카라고 했는데, 신맛이 좀 강합니다. 개인적으로 이것보다는 콜롬비아 커피가 더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커피색깔이 약간 붉은색입니다. 신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을 것 같습니다.  




중간 불에 10분정도 두면, 진한 에스프레소 커피가 올라옵니다. 그리고 더운 물을 적당히 넣으면, 커피 전문점에서 파는 아메리카노 보다 괜찮은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맛있는 커피를 뽑는 방법에 대해서 많은 블로거 분들이 이야기하고 있지만, 간단히 한 마디만 언급하자면, 커피를 담고나서 단단히 눌러주었을 때가 제일 좋았습니다. 


단단히 눌러준 만큼 진한 커피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아메리카노 혹은 에스프레소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꼭 경험해 볼만한 포트임에 틀림없습니다. 한번 즐겨 보세요~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글쓰는데 힘이 됩니다. ^^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