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ul's Journal

에그밀크 '마릴린 먼로의 다이어트' 본문

라이프

에그밀크 '마릴린 먼로의 다이어트'

Paul.C 2015. 11. 18. 09:4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소설 '살인자의 건강법'에서 주인공인 프레텍스타 타슈가 에그밀크를 마신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정확히는 계란 노른자와 따뜻한 우유를 섞고 설탕을 가미한 음료라고 합니다. 궁금해서 인터넷을 검색해 보았는데 유래에 대해서는 찾아보기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바디빌더 및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이렇게 마신다는 내용도 있습니다. 주된 영양성분이 단백질이기 때문에 바디빌더에게는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네요.


일부 사람들은 계란을 날로 먹으면 살모넬라  균에 오염될 수 있다고 이야기를 하는데, 한국에서도 그렇고 여러 나라에서 계란을 날로 먹기도 하는데 특별히 문제가 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저의 경우도 마찬가지 였구요. 하지만 주의할 필요는 있어 보입니다. 


이미지 출처 - http://www.versusbattle.com/who-is-the-better-hollywood-legend-marilyn-monroe-vs-grace-kelly/

 


마릴린 멀로의 에그 밀크


에그밀크에 대해서 찾아보면서, 단연 마음이 가는 키워드는 마릴린 먼로였습니다. 그러니까 먼로도 에크밀크를 만들어 먹었다고 합니다. 

인터뷰 내용을 살펴보면, "제 식성이 정말 이상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요. 그러나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요". 


그 이상한 식사습관이 바로 에크밀크입니다. 아침으로 먼로는 따뜻한 우유에 계란 2개를 섞어서 마십니다. "저는 의사들이 바쁘게 일하는 여성을 위해 좀 더 영양이 풍부한 아침을 먹으라고 권고한 사실에 대해서 의문점이 있어요" 라고 이야기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먼로는 점심을 먹지 않고 저녁을 먹었습니다. '간'과 스테이크 또는 양고기를 5개의 당근과 함께 먹고나서 디저트로 뜨거운 퍼지 선디(hot fudge sundae)를 먹었습니다. 



에그 밀크의 맛


그렇다면 과연 맛이 어떨지 궁금해 집니다. 아무리 영양이 풍부해도 맛이 없으면 즐겨 먹기 어려우니까요.


저는 아직 시도해보지 못했지만, 조만간 해볼 생각입니다. 개인적으로 시간이 없는 아침시간에 훌륭한 식사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개인적인 성향에 따라 선호도가 달라지겠지만, 개인적으로 기대가 됩니다. 


유투브에 어떤 청년이 긴장을 하면서 먹는 장면이 있던데, 상당히 괴로워합니다~. 그리고 블로그에 글을 남긴 어떤 분은 '의외로 맛이 좋았다' 라고 했습니다. 


만들어서 먹어보고 맛이 괜찮다면, 소개하는 시간을 다시 가져 보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