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ul's Journal

아프지 않게 면도하는 방법 본문

라이프

아프지 않게 면도하는 방법

Paul.C 2015. 12. 24. 07:4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면도기 날을 바꾸고 사용한지 2주정도가 지나면 사용할 때마다 피부가 일어나고 아프기 시작했습니다. 그럴 때마다 면도날을 갈았는데, 면도날 가격도 만만치 않았습니다. 그래서 면도날 가격이 80원 정도인 옛날 이중 면도날 면도기로 바꿨습니다. 날이 무뎌질 때마다 쉽게 교체할 생각이었습니다. 그리고 호기심도 있었고, 생각보다 사용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정말 만족스러워서 스르륵에 공유를 했었는데, 어떤 분이 면도하는 방법에 대해서 아주 좋은 정보를 공유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그 방법을 따라서 해보니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신세계를 경험했습니다.





이 방법을 적극 추천합니다. 한번 해 보시면 압니다. ^^

아래 방법의 출처는 http://www.slrclub.com/bbs/vx2.php?id=sourcing&no=4258 입니다.


대부분 면도기에 문제가 있기 보다는 면도 하는 방식에 문제가 있는듯합니다.

저는 수염이 아주 많지는 않고 악간 구레나루에 수염이 좀 많은 편입니다.

젤레트3중날로 1년 가까이 씁니다.

면도 잘하는 방법 소개 드립니다. 목욕탕에 가지않고 일반 집에서 면도 하기입니다.

대개는 무슨 비누 거품을 바르고 막 면도를 하는데 이렇게 하면 그 어떤 면도기도 아프고 잘 안됩니다.

먼저 뜨근한 물로 비누칠해서 세수를 면저합니다. 이렇게 하면 얼굴의 기름기는 빠지고 피부와 수염은 부드러워집니다. 그런 다음에 다시 비누칠을 충분히 하고난 후에 천천히 면도시를 시작하세요. 훨신 아프지 않으면서 면도도 잘 될것입니다.


그리고 옛날 면도기 사용기가 궁금하신 분은 여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http://paulnow.me/182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글쓰는데 힘이 됩니다. ^^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