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ul's Journal

코골이 방지 제품 본문

제품사용기

코골이 방지 제품

Paul.C 2016. 2. 5. 08:4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코골이를 하시나요? ^^

저는 코골이를 합니다. 동료들과 같이 자야하는 상황에서는, 옆으로 누워서 자려고 노력합니다. :) 그래서 그런지 이런 류의 제품에 관심이 많이 갑니다. 많은 사람들이 코골이로 고민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아래 제품의 경우는 손목시계처럼 차고 잠을 자면, 센서가 코골이하는 소리를 감지해서 손목에 있는 신경을 자극하고, 큰 소리를 만들어 낸다고 합니다. 심지어 말(horse)이 콧바람 내는 소리인 "히......" ㅎㅎ 이런 소리까지 감지한다고 하니, 코골이 하면 끝장입니다.^^  


알람과 바이오 피드백을 받게 되어 턱을 앞 쪽으로 움직이게 하고, 결과적으로 공기 통로를 확보할 수 있도록 도와줘서 코골이를 방지한다고 합니다. 제대로 동작하면 좋긴 할 텐데, 다른 사람들의 후기를 봐야겠습니다.


후기를 살펴보니, 배터리 소모량이 상당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재밌는 것은 코골이 방지에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알람 때문에 잠이 깨서 잠을 제대로 못잔다고 합니다. ㅋㅋㅋ

물론 효과적이다 라고 이야기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습니다. 




아래 제품은 아주 직관적입니다. 보기만 해도 효과가 있어 보입니다. 입이 벌어지지 않도록 잡아주니 코골이를 할 수 없는 것 처럼 보입니다. 그래서 제품을 사용한 사람들의 후기를 들여다 봤습니다. 좋다고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만, 한 사람의 후기가 저의 오후 시간을 즐겁게 해 주었습니다. :)


너무 불편해서 제품을 착용하고 잠을 잘 수가 없다. 아마도 이 제품이 추구하는 방법인 것 같다. 잠을 잘 수 없기 때문에, 절대로 코골이를 할 수 없다. ㅋㅋㅋ


Comments